삼쩜삼 환급, 5년전 떼인 세금도 지금 바로 환급 서비스 사용 방법

2021. 1. 15. 15:06주식 인사이트 정보

반응형

연말정산 시즌이 나가오며 개인 자영업자와 프리랜서분들에 한해 여러 사유로 못 받은 미수령 세금 환급금을 찾아주고 돌려주는 서비서인 "삼쩜삼" 사이트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직장인이라 해당이 안되지만 개인 자영업자와 프리랜서분들은 종합소득세 신고는 물론이고 세금 환급금을 돌려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떼인 돈? 미수령 환급이 발생하는 이유

대부분이 주소를 이전하거나 납세자가 세금 환급통지서를 받지 못하는 상황에 놓여 환급금 발생 사실을 인지하지 못하거나 통지서를 받고도 환급금 수령을 누락하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이러한 미수령 환급금을 보다 쉽게 최근 5년간의 미수령 환급금을 무료로 조회하고 이미 낸 세금에 대해서는 무료로 내역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해당 사이트를 통해 직접 종합소득세도 신고 가능하다고 하고요.

 

이게 나한테 그런 내용이 있을까 싶겠지만 환급액 조회자 2명 중의 1명은 환급이 가능한 경우가 나오고 실제로 환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해 12월 21일 기준 총 48만 명이 환급금 조회 신청을 했고 총 78억 이상의 금액을 환급했다고 하는데 1인당 평균 환급액이 16만 원이 넘는 수치입니다.

 

삼쩜삼 사이트 바로가기

 

위의 링크나 네이버에서 삼쩜삼을 검색 하셔서 한번 조회해보시면 숨겨진 돈을 발견할 수도 있겠네요.

 

이러한 사이트들에 개인정보 넣으려면 뭔가 불안해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 일단 믿을 수 있는 사이트라는 부분을 이야기하고 있네요.

 

무언가 찜찜하고 싫다 하시는 분들은 홈텍스 사이트나 정부 24시 사이트를 통해서도 납세자가 직접 확인하고 미지급 환급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환급금은 본인계좌로 신고를 하여 받거나 가까운 우체국으로 방문하여 현금 수령이 가능합니다.

 

자영업 하시는 분들이나 프리랜서 분들은 조회 한번 해보시는 게 좋겠죠?

 

연말정산 시즌 제13월의 월급을 잘 받을 수 있도록 다들 잘 알아보셔서 놓치는 돈이 생기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