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주식 사는법, 추후 주가 전망과 미국 주식 사는 방법

2021. 1. 14. 12:30주식 인사이트 정보

반응형

요즘 미국 주식 가운데 테슬라가 정말 핫한데요 정규파 방송 뉴스에서까지 나오더라고요.

 

그래서인지 미국 주식을 하지 않았던 분들도 테슬라 주식 사는 법에 대한 궁금증을 갖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혹은 투자를 고민하면서 현재 많이 올라간 주가에 부담을 느끼고 지금 들어갈지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SNS에 테슬라로 100억 이상을 벌고 30대에 은퇴 인증 게시물이 오늘 돌던데 아마 보면서 지금은 너무 늦지 않을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테고요.

 

그래서 오늘은 미국 주식 투자를 시작하는 방법과 추후 테슬라의 주가 전망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테슬라 주식 하는법

미국 주식 투자를 시작하는 방법

물 건너 해외이기는 하지만 HTS 시스템이 잘되어있어 지금은 미국 기업에 직접 투자하는 것이 어렵지 않은데요.

 

[주식 인사이트 정보] - 미국 주식 사는 법, 키움증권 계좌 개설 시작부터 매수까지!

 

미국 주식 사는법, 키움증권 계좌 개설 시작부터 매수까지!

국내는 이미 저성장 기조로 돌아선 지 오래이고 트레이딩 시스템 등이 발달되어 해외주식도 손쉽게 매매가 가능하기에 미국 주식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국내 주식을 거래하는 것

insightking.tistory.com

일단 제가 사용하는 키움증권 영웅문 S 기준으로는 이전 글을 참조해보시면서 계좌 개설과 매수를 하시면 됩니다.

 

미국 주식이 한국 주식과 다른 점은 일단 개장 시간이 현지 시간이기 때문에 저녁 11시 반에서 아침 6시 반까지이고 서머타임 적용 시기에는 시간이 조금 당겨집니다.

 

그럼 야밤에만 매매를 해야 하느냐 그거는 아니고 시장가로 매수 예약을 해두면 개장시간에 시작가로 매수를 진행하게 됩니다.

 

미국 주식이 또 다른 점은 시간 외 거래가 있기는 하지만 차트 상이나 주가에 공개되지 않기 때문에 다음날 시작가는 무조건 전일 종가부터 시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거기다 우리가 보는 HTS 시세는 15분 지연시세이기 때문에 지정가를 걸기 애매하고 우리 같은 개미투자자들은 큰 차이가 없으므로 예약매수를 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테슬라의 향후 주가 전망

테슬라의 현재 주가에 대해서는 투자기관들에서는 너무 왜곡되어 있다 과잉 투자 심리가 반영되어 있다고 얘기를 하면서도 목표주가와 적정주가는 이전 대비 높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유튜브에 테슬라를 검색해보시면 주식 관련 많은 채널에서 테슬라의 추후 모멘텀이나 미래 비전 가치에 대한 영상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콘텐츠들이 많이 나오는 이유는 그만큼 주식시장에서 관심도가 높다는 반증과 테슬라 주식을 이미 보유한 사람이 주주로써 시장에서 더욱 알려지길 바란다고 생각해볼 수 있을 거 같은데요.

 

팩트를 전달하는지 진위 여부는 개개인이 검증하고 판단해봐야 하지만 콘텐츠들의 정보와 질은 수준이 높아 한번 검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은 투자나 매매를 권유하는 것이 아니며 투자는 본인의 판단하에 신중하게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