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렉코 밴드, 홈트 필수 아이템으로 근손실을 막아보자

2021. 1. 4. 13:57헬스 정보

반응형

코로나 거리두기 단계가 2.5단계로 지속 연장되면서 실내체육시설의 운영 중단 기간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제가 다니고 있는 헬스장의 경우에도 운영 중단에 따라 회원권 기간은 자동연장이 되지만 다시 헬스장에서 운동을 할 수 있는 시점은 언제가 될지 모르겠네요.

 

그동안 열심히 운동을 해왔던 분들은 근손실이 두려운 한편 홈트 집에서 운동할 수 있는 방법들을 찾고 계실 텐데요.

 

저도 여러 가지로 홈트를 할 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3대 운동을 할 수 있는 렉 및 운동기구들을 싸게는 백만 원 미만으로도 세팅을 할 수 있는 것 같은데 회원권 잔여기간이 많이 남아있기도 하고 집안의 공간이 제한적이기도 합니다.

 

저와 같은 상황의 분들이 많을듯하여 오늘은 홈렉코 밴드 아이템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홈렉코 밴드

밴드를 이용해서 제대로 된 운동을 할 수 있을까 하는 인식이 있지만 탄성을 이용한 밴드 운동법은 몸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자세에 따라 제대로운동을 한다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홈렉코 패키지 1세트를 구매하면 탄성이 다른 5개의 밴드에 핸드 스트랩 2개, 도어 앵커 1개, 앵클 스트랩 2개, 보관용 파우치까지 1개를 준다고 하네요.

 

 

장력이 다른 5가지 밴드의 탄성을 합하면 100파운드로 무게 단위로 환산을 하면 45kg에 달하는 저항운동을 할 수 있어 근력운동에도 충분히 활용이 가능할 듯합니다.

 

참고로 이 포스팅은 홍보를 위해 작성하는 건은 절대 아니며 키워드 이슈로 검색해보다 저도 알게 돼서 공유 차원에서 포스팅을 합니다.

 

네이버에 홈덱코 밴드로 검색 시에 쇼핑에 검색되는 부분이 없어서 사이트 링크 첨부드립니다.

 

포스팅하다가 저도 주문을 한 세트 했네요.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https://gym.adocommerc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