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닥 15분 지연 시세 확인? 나스탁 장시간 미국 주식 실시간으로 확인 하는 방법

2021. 1. 6. 13:53주식 인사이트 정보

반응형

미국 주식을 시작하면서 처음에 가장 적응이 안되었던 부분이 시차 때문에 개장 시간이 한국 시간으로 저녁 11시에 열린다는 것이었습니다.

 

거기다 해당 시간에 주가 흐름을 보려고 해도 국내 HTS 및 미국 주식 확인 사이트들에서 15분 지연 시세로 보이기 때문에 실시간 매수/매도 지정가를 결정하기 어려웠습니다.

 

요즘 같은 글로벌 인터넷망 속에서 왜 미국 나스닥 종목 시세를 15분 지연 주가로 봐야 하는지 이해가 잘 가지 않는 부분도 있지만 무언가 이유가 있겠죠?

 

어쩔 수 없는 부분이구나 생각하고 어차피 데이트레이딩이나 잦은 매수/매도를 진행하는 게 아니니 시장가 기준 매수 예약 기능을 활용했었는데요.

 

최근에 미국 나스닥 시세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게되어 공유하기 위해 포스팅합니다.

 

미국 주식 실시간

나스닥 시세 실시간 확인 방법 

실시간으로 나스닥 종목의 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 곳은 바로 나스탁 사이트입니다.

 

위에 사이트명에 링크 걸어져 있으니 들어가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나스탁 사이트는 실시간 시세 확인뿐만 아니라 미국 주식에 대한 커뮤니티 메뉴도 있어 한국 개인투자자들의 의견이나 궁금했던 사항들을 소통할 수 있게 되어있어 좋은 듯합니다.

 

물론 이런 개개인의 투자 의견에 휩쓸려 주식을 매수하는 분은 없으실 거라 믿습니다.

 

 

단순히 국내 개인투자자들의 의견이나 종목에 대한 관심도에 대한 참조 사항으로 확인해보실 권장 합니다.

 

해당 사이트는 물론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시세조회는 가능합니다.

 

단 1분의 지연시세를 보게 되므로 무료 회원 가입 후 이용하면 실시간 시세를 확인할 수 있으며 미국 주식에 대한 주식정보 등도 열람이 가능하니 투자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저는 해당 사이트와 아무런 연관이 없고 야간에 실시간 주문 시 특히 예수금이 매수하려는 주가 대비 여유가 없을때 실시간 확인하는 용도로 사용 중입니다.

반응형